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안이 마르는 이유 식상하네요

사람마다 입안이 마르는 이유는

굉장히 다양할 텐데요.

저 또한 유독 입안이 마르고

텁텁한 기분을 자주 느끼는데요.

스케일링을 하러 갔다가,

입안이 마르는 이유를 알게 됐어요.

이게 구강건조증이 워낙 심해서

그런 것 같다 하더라고요.

그런 게 있는지도 몰랐었는데,

이렇게 질병의 시초일 거라고는

정말 생각도 못 했어요.

 

워낙 잇몸이 약하기도 하고

환절기 비염도 심하게 있어서

구강건조증이 정말 생기기

좋은 조건이라고 하더라고요.

또한 치약 안에 있는 화학성분이

입안에 남아 있으면 텁텁함과

구강건조증을 유발하기도 하니

우선 잇몸에 좋으면서도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치약을 사용하면서

매일 관리를 해준다면 충분히

개선할 수 있다고 하여서

좋은 제품들을 알아봤어요.

이 구강건조증이 정말 싫은 게,

입안이 텁텁한 것도 그렇지만

단내와 함께 구취가 나는 게

정말 수치스럽거든요.

아무리 좋은 치약을 쓰더라도

입안이 마르는 이유가 생각보다

잘 해결되지 않더라고요.

분명 방금 양치질을 했는데

오히려 더 텁텁한 기분을

가져다주는 제품도 있었어요.

게다가 구취도 잘 안 잡혀서

정말 바꿔야겠다 싶더라고요.

하지만 치약을 바꾼다고 해서

입안의 텁텁함을 해결하는 건

솔직히 바라지도 않았어요.

그저 구취를 잡아주고,

상쾌한 기분이 오래가는

치약이라도 찾고 싶었어요.

그렇게 인터넷을 뒤져 알게 된

제품이 바로 방방곳곳에서

판매하는 편림치드치약이었어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제품이었는데,

후기들을 보니까 이곳 치약이

굉장히 유명하더라고요.

하지만 섣불리 사는 것은 금물!

또 실패할 수도 있기에, 그전에

찐 후기들을 찾아서 정독을 하다가

결국엔 구매하게 됐어요.ㅎ

일반 치약을 쓰고 난 후에

입이 마르는 이유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화학 성분들이 양치 후에

입안에 잔여물로 남으면서

입안이 마른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편림치드치약

주 성분이 천연 성분이다 보니

양치 후에 오히려 개운하다는

찐 후기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렇게 찐 후기에 홀려 구매한 후,

현재까지 사용해 본 결과는

다행히도 저는 효과를 봤어요!

그래서 도움을 드리고자

후기를 남기기로 했어요.

 

물론 제가 좋다는 제품들을

많이 바꿔봐서 알지만,

무조건 천연 치약이라고 해서

다 좋은 제품은 아니더라고요.

안에 있는 성분들 중에서

맞지 않는 성분이 있으면

다시 구강건조증이 생겼어요.

그래서인지, 편림치드치약

다른 제품과는 달리 자신 있게

전 성분을 공개해 둔 것부터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다른 제품들은 의무적으로

성분을 공개해야 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까 천연성분이라 해놓고

전 성분을 공개하지 않는

제품들도 정말 많거든요.

특히 SLS 성분이 들어간

치약들은 잇몸에 그다지

좋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에게 맞는 천연 치약을

계속 찾고 있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치약을 개봉하면

편백나무 향이 확 퍼지는데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향인데

저는 이 향이 박하향이나

민트향보다 훨씬 좋더라고요.

뭔가 피톤치드 향으로 입안을

닦는 기분이라서 더 개운했어요.

저는 양치질을 할 때마다

거품이 많이 나야지만 양치질을

개운하게 한 느낌이 드는데요.

이건 생각보다 거품이 안 나요.

당황해서 알아보니까,

오히려 거품이 많은 제품은

계면활성제가 들어가다 보니

많이 나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이 제품은 계면활성제가 없어서

거품이 현저히 적다고 했어요.

만약, 거품이 많이 난다면

이런 화학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 건 아닌 걸까 하고

꼭 의심해 보시길 바라요.

이 치약 안에 들어가 있는

편림 오일은 다른 제품들과

다른 방식으로 추출되었다고 해요.

보통 편백나무의 잎이나 줄기에서

추출한 편백 오일을 쓰는데요.

(편백오일의 경우 알러지 성분이 있어

구강과 맞는 것은 아니다 보니

사용하기 전에 주의하시기 바라요.)

그런데 이 제품은 알러지성분이 적은

편백나무의 몸통에서 추출한

편림오일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게다가 피톤치드도 훨씬 많다고 하니

그래서 편백나무 향이 강한가 봐요.

 

게다가 이 제품이 좋았던 게

이 안에 알파카디놀이라는

성분이 들어가 있거든요?

근데 이 성분이 알아보니까

불소를 대체한 성분으로서

순수 자연 원료라고 하더라고요.

이를 통해서 충치도 예방하고

치석 관리, 항균, 항염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착한 성분을 통하여

좋은 효과들을 가져다주다 보니

그토록 원하던 입안이 마르는 이유가

잡힐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너무 신기했어요.

이 제품을 며칠 만 썼을 때는

망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솔직히 상쾌한 기분은 있었는데,

입안이 마르는 게 잡히거나

구취가 사라지지 않았거든요.

딱히 치료할 치아도 없었는데,

하, 비염이 완치되어야지만

잡히는 건가 싶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이 제품을 썼는데요.

서서히 상쾌한 기분이 오래가고,

입안에 구취가 잡히기 시작했어요!

이게 가능하구나 싶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텁텁했던 입안의 마름 증상이

서서히 완화되기 시작했어요.

나중에는 코 안까지 시원해지는

기분마저 들더라고요.

물론 제 개인적인 견해지만요.

솔직히 구매할 때 보니까

하루만 써도 효과가 좋다고는

하지만 이건 너무 믿지 마세요.

단 한 번에 효과가 나오진 않았고요.

최소 2주 이상은 꾸준히 써보세요.

그래야지만 나에게 맞는 제품인지

확실하게 알 수 있거든요.

근데 저처럼 구강건조증이

고민이어서 쓰시는 분들도 많지만,

보니까 이게 임산부 치약으로도

굉장히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안에 들어가 있는

성분에 신뢰감이 더 생겼어요.

얼마나 착한 성분들이 들어있는지

후기들만 봐도 느껴지더라고요.

이 제품이 정말 효자 템인 게

치은염과 치주 질환을 예방하는데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이미 특허를 받았을 정도로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해요.

그래서 저처럼 잇몸이 약하거나,

부모님들께 선물해 드리면

참 좋을 아이템 같아요.

현재는 이 제품으로 정착했는데요.

솔직히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서

가격이 부담돼서 중간에 잠깐

다른 치약으로 바꾼 적이 있어요.

하지만 다시 입이 마르고

상쾌한 기분도 전혀 못 느껴서

결국 편림치드치약을 찾게 됐어요.

한 번 쓰면 빠져나오지 못하는

이 상쾌함! 마성의 치약이에요.

저는 워낙 구강이 약해서

안 써본 치약이 없는데요.

이렇게 정착하게 된 치약은

이 제품이 처음이에요.

만약 저처럼 구강건조증이 있고

구취가 큰 고민이시라면,

이 제품 강력 추천드리오니

한 번 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편림치드 잇몸치약 합성 계면활성제 없는 좋은 치약 무불소 천연 임산부 오일풀링 편백 유기농 :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