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토피보습제에 탁월한 진정효과

 

환절기가 될때는 피부 자체가

건조하게 되면서 간지러움도 심해지죠.

이런 증상으로 고생하게 된지가

이제 몇년 되어가는거 같은데요.

특히 건조한 피부가 계속되면

긁거나 하는 경우가 많다보니까

점점 더 심해지면 심해졌지

나아질 생각은 전혀 하지 않았어요.

저는 가뜩이나 호흡기나 면역력도

약한편이라 아토피보습제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만약 지금

쓰고 있는 편운고오일

아니었다면 더 심해져서 정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거에요.

작년에 너무 고생했던걸 생각하니까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그래도

이번에 이 제품을 쓰면서 많은

부분이 좋아진거 같아서 안심이에요.

 

 

건조하거나 오돌토돌하게

올라오면서 변화되는걸 보니까

그대로 두면 안되겠는거에요.

그 간지러움이 외투를 벗으면

바로 보이고 그러는 부분이라

사람들이 피부 왜 그러냐고

물어보는 일도 많아졌죠.

이런게 은근 스트레스로

다가오면서 저를 힘들게 했어요.

그러다 간지러움을 참지 못해서

긁고 그러면 더 번지게 되고

그래서 참으려고 노력도 많이 했어요.

근데도 너무 가려우니 참기가

진짜 어렵고 너무 힘든 일상이었어요.

참지 못할 정도의 간지러움이

어떤 정도인지 이해 되시나요?

그러니 참는게 진짜 쉽지 않았어요.

 

 

​특히나 가려움이 심한 날에는

샤워 한 뒤에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고는 온몸이 건조해지니까

더 가려워지고 그런거에요.

그래서 다리, 팔 이런 부분에는

바디로션을 발라주면 그래도

간지러움이 조금 줄어드는거 같아서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다른데는

오히려 더 가려움이 느껴졌어요.

로션을 잘 바른다고 해도

간지럽고 그러길래 문득 보습제가

나한테 맞지 않는건가 싶었어요.

그래서 편운고오일로 바꿔봤어요.

가려움이 심하면 식습관부터

개선해야 된다는 말을 하잖아요.

평소 빵, 육류 이런걸 좋아하는데

이런 식습관을 갖고 있다면

가려움이 쉽게 가라앉지 않아요.

그래서 식습관을 고쳐보려고도 했지만

특별히 달라지는게 없었어요.

 

결국엔 피부과를 가게 되었고

거기서 진정 연고, 항생제를 받았어요.

이런 연고 자체에 스테로이드가

들어가있으니 오랫동안 관리를

해주기엔 무리가 있다 싶었어요.

그러다가 다른 방법을 찾게되었고

그게 저한테는 아토피보습제였어요.

폭풍 검색한 끝에 이 제품을 알게

되면서 지금까지 꾸준히 쓰고 있어요.

 

부드럽게 만들어줬고 보습이

쉽게 빠져나가지 못하게끔

잡아주는 역할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한번 믿고 써본다면 좋을거에요.

알레르기, 가려움을 빠르게 벗어날

지름길이니까 믿고 써보세요.

트러블 중에 가려움을 어떻게

완화하고 있는지 물어보신다면

대부분 그냥 방치한다 할거에요.

 

이거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어서 별의별 방법을 다 썼지만

편운고오일만큼 괜찮은건

없는거 같아서 이것만 써보려고요.

 

가려움이 생겨나면서 고생을

정말 많이 했었기 때문에 이제는

더 스트레스 받지 않으려고

아토피보습제를 알아보게 되었고

여러 브랜드 제품이 있었지만

이 제품이 성분이 순해보였어요.

 

건조함도 바로 잡아주고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줘서 여러가지

도움을 받고 그랬거든요.

보통 가려운게 아니라 일상을

보내는데도 무리가 있었기에

약을 먹는다든지 연고를 발라야

괜찮아질정도였으니까

얼마나 심했는지 아시겠죠?

 

 

그동안 온갖 방법을 다 쓰면서

가라앉혀주려고 노력했었는데

이 제품 하나로 이렇게까지

달라질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해요.

이 속에 들어가있는 성분은 동의보감

자운고 성분을 재해석해서 만들어졌고

11가지 한방 성분, 7가지 순수 오일

성분들이 들어가있어서 안심이 돼요.

여러가지 성분이 들어가있겠지만

그중 황금추출물이 도움이 되고

아토피보습제로서도 역할이 뛰어나서

보습까지 지켜주고 있어요!

그 외에 다양한 원료들이 있어서

진정에 도움이 되고 세포 재생

역할까지 해주니까 좋았어요.

 

 

다른 성분들도 다양하게 들어가니

민감한 피부라면 한번 써보세요.

요즘 로션을 매일 쓰면서 가려움을

진정시켜주곤 했었는데 이제는

천연유래성분이 들어가있는

아토피보습제로 편하게 써보세요.

너무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보통 가렵다고 하면 보습 효과를

높이고자 실리콘 오일을 쓰기도 하는데

이제품은 순 식물성 원료들로만

구성되어있으니 자극없이 수분을

지켜주는 능력까지 탁월해요!

 

 

 

방방곳곳 편운고 자운고 오일 아토 크림 로션 알파카디놀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