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가탄 효능 함께하면 좋은 치약추천

 

 

 

입 속에 구내염이 생겼는데 어디서

이가탄 효능이 좋다는 말을 듣고

먹어봤더니 별다른 좋은 장점을

느끼지 못하고 오히려 속만 울렁거리고

약도 저한테 안받는 느낌이었어요.

잇몸이 붓거나 아프거나 그러면

먹는 제품이라고는 하지만 막상

먹어보니까 딱히 잇몸이 붓는걸

가라앉혀주지 못하는거 같았고

꾸준한 효능을 느끼지 못하니까

매일 먹기엔 부담이 되는거에요.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치약을

한번 바꿔보는게 어떨까 싶어서

편림치약으로 바꿔보게 됐어요.

이 제품을 썼더니 상쾌한

우드향이 느껴지면서 기분을

좋아지게 만들고 넣는 순간

자극되거나 화한 느낌이 없어서

거부감 없이 쓸 수 있었어요.

항염과 항균 효과가 뛰어나서

그런지 오히려 저는 그전에 어떤

방법을 썼을때보다도 염증을

제대로 케어해주는 느낌을 받았기에

구내염 관리는 이제 이걸로

매일 해주면서 지내보려고요.

 

 

이게 구내염에 도움이 되었거든요.

솔직히 이가탄 효능이라든지

이가탄 성분이 좋다고

티비에 나오고 그러니까 혹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구내염을

직접적으로 케어해주기에는

양치질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이때까지 저는 제대로된 양치를

하면서 지내왔다고 생각했는데

치약 한번 바꿔보고 난 뒤에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어요.

이 제품으로 바꾸고 난 뒤에는

건조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천연 제품이어서 거품이 적은게

오히려 입을 텁텁하게 하지

않으니까 이를 닦을때도 전혀

문제 될 부분이 없었어요.

그래서 양치할때마다 입안이

오랫동안 개운해진걸 느꼈고요.

 

 

 

어느날부터인지 구내염이 생겨서

구강환경이 안좋아진걸 알았는데

이걸 해결하고 싶은 마음에

무턱대로 이가탄 효능을 찾아서

먹기 시작한게 제 실수였어요.

보통 구내염은 면역력이 약해졌을때

잇몸이 붓거나 그래서 생기는건데

이걸 이런 제품으로 관리해줄게

아니라 평소 매일 하는 양치습관으로

고쳐주려고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편림치약

써보면서 자극도 덜 느껴졌고

빠르게 가라앉힐 수 있게 되어서

마음이 놓이고 아픔도 사라졌어요.

계속 증상이 이어질때만 해도

음식을 제대로 못먹고 그러는게

엄청 스트레스였고 그랬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치약이라도 바꿔서

써보려고 했는데 그 속에 들어간

편림오일 성분이 좋았었기에

마음 편하게 관리할 수 있었어요.

 

 

이가탄 성분을 통해서 느껴본 적

없는 입 속 개운함을 느끼면서

요즘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이 치약속에 EWG 그린등급으로

만들어진 성분들만 들어가있어서

더 순하게 느껴지고 그랬나봐요.

합성계면활성제가 들어가있는

치약을 쓸때만 해도 계속 잇몸이

자극되고 구강 환경에 자극을 줬거든요.

이제는 양치하면서 거품들이

은은하게 나타나면서 꼼꼼하게

양치질을 할수 있다는게 좋아요.

불필요한 거품들이 생기지 않고

아무리 물로 잘 헹궈준다고 해도

입 속에 잔재하면서 화학물질이

혀에 닿으니 구내염 같은게

나타나는건데 그런걸 없애주니까

깔끔하고 개운해서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합성계면활성제가 들어가지

않은 편림치약을 쓰는게 정말

중요하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양치질을 제대로 하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이라면 이제부터는

치약을 한번 바꿔보세요.

편림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니까

항균, 항염 작용에 뛰어나서

구강속 균들에 대한 대항력이

상당한 수준이니 믿고 써보세요.

 

이가탄 효능을 쓰면서 느껴본 적

없는 관리를 느낄 수 있을거에요.

구내염을 한번이라도 겪어본 적

있는 사람이라면 수분을 뺏기지

않고 편림오일 덕분에 균 방지까지

되니까 안심하고 칫솔질 해요.

저는 앞으로 이 제품을 꾸준히

쓰려고 하는데 그동안 잇몸 건강을

제대로 케어해주지 못한 느낌을

받았는데 제대로된 제품을

만난거 같아서 매일 써주려고요.

 

 

무엇보다도 잇몸 붓기, 출혈

이런걸 잡아주고 가라앉게 해주니

그게 저한테는 너무 좋아요.

이 제품을 쓰면서 치은염과

치주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받으니까 다행히도 이번에는

제대로 된 제품을 잘 고른거 같아

뿌듯하고 앞으로도 이걸로 계속

잇몸 건강을 지켜주려고요!

화학성분이 들어가있는 치약을

쓰면 이가탄 효능이 아무리 좋아도

좋은 점을 느끼지 못하는거 같아요.

그러니 치약부터 바꿔보고 난 뒤에

제대로된 관리를 시작해보세요.

 

 

 

편림치드 잇몸치약 합성 계면활성제 없는 좋은 치약 무불소 임산부 오일풀링 편백 : 방방곳곳 스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